30일 이후엔 사라질 #완소 리미티드 뷰티템
1년에 딱 한번! 기다리고 기다린 연말 한정판 제품들.
스페셜 에디션 컬렉터 에디터 M
1 제가 돌아왔습니다
에스쁘아 리버스 컬렉션 시퀸 쿼드 팔레트 #핑크프라이데이, 노웨어 모이스트 허그 #신드롬, 케익 프레그런스
에스쁘아가 10주년을 맞이해 단종 사태로 인해 코덕들의 마음을 아프게 한 베스트셀러 제품 3가지를 다시 출시했다. 은은한 펄이 더해진 아이 팔레트와 톤 다운 레드 립스틱, 기분 좋은 프루티 플로럴의 고체 향수가 주인공들. 다시 돌아온 이 제품들은 11월 한정으로만 만나볼 수 있다니 절대 놓치지 말 것! 팔레트 5.5g 2만4000원, 립스틱 3.2g 2만원, 향수 2.5g 1만2000원
 
2 피부에 힐링 한 잔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보습 폭탄 크림에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인 에델바이스 허브가 더해져 새롭게 출시되었다. 마스크 착용과 찬 바람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탄생했다 해도 과언이 아닌 이 크림은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을 잠들기 전 듬뿍 바르는 것만으로도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준다. 용량도 기존 대비 1.5배 더 커졌으니 올겨울에는 피부 걱정할 일은 없겠다. 75ml 6만원.
 
3 GOLDEN NIGHTS
디올 루즈 꾸뛰르 컬렉션 골든 나이트 코프레 세트
보는 순간 감탄사가 절로 나올 수밖에 없는 디올의 홀리데이 컬렉션. 눈송이와 골드 메탈릭 디자인으로 장식된 케이스를 열면 루즈 디올의 아이코닉 컬러 999와 함께 수많은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은 다양한 색상의 립스틱을 만날 수 있어 립덕들의 구매욕을 또 한번 자극할 예정이다. 3.5g×6개 21만5000원.
 
4 손끝에도 홀리데이 글램
쓰리 네일 폴리쉬 X39 레이디 스타더스트 스파클, X38 메탈릭 마제스티, X41 인터스텔라
색조 맛집으로 잘 알려진 쓰리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언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다양한 메이크업 라인 중에서도 돋보이는 건 네일 폴리쉬. 무대 위 록 스타의 의상처럼 화려한 컬러는 한 번의 터치로도 설레는 홀리데이 무드를 연출해주는 마성의 아이템. 각 7ml 2만8000원.
 
5 다시 한번 에꼴로지끄
시슬리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2020 리미티드 에디션
피부가 극도로 민감하거나 건조해질 때 극약 처방처럼 찾는 제품이 하나씩 있다. 시슬리 에뮐씨옹 에꼴로지끄는 수많은 이들에게 그런 존재가 되어왔다.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이미 전설의 로션이다. 이달에는 폴란드 아티스트 엘즈비에타 라지비우와 협업한 화려한 컬러가 그려진 새 옷으로 단장했으니 기대해도 좋겠다. 125ml 27만원 피부가 극도로 민감하거나 건조해질 때 극약 처방처럼 찾는 제품이 하나씩 있다. 시슬리 에뮐씨옹 에꼴로지끄는 수많은 이들에게 그런 존재가 되어왔다.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이미 전설의 로션이다. 이달에는 폴란드 아티스트 엘즈비에타 라지비우와 협업한 화려한 컬러가 그려진 새 옷으로 단장했으니 기대해도 좋겠다. 25ml 27만원.
 
6 RED POWER UP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비주얼에 한 번, 사용감에 한 번 더 심쿵할 한정판 얼티뮨이 출시되었다. 새빨간 보틀에 구름 사이로 비치는 빛을 그려 넣어 영원한 아름다움을 묘사했다고. 얼티뮨 한 방울이면 날이 갈수록 극심해지는 유해 환경에도 하루 종일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거다. 75ml 16만원.
 
7 파스텔 홀리데이
로라 메르시에 미니 바디 수플레 퀄텟
로맨틱한 도시 파리에서 춤을 추는 발레리나에게 영감 받아 탄생한 로라 메르시에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은 화려한 메이크업 라인은 물론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제품까지 스페셜 패키지로 탄생했다. 로라 메르시에 특유의 사랑스러운 향이 매력적인 보디 크림 역시 미니 사이즈로 구성되어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만날 수 있으니 다가오는 연말,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해도 좋겠다. 60ml×4개 6만4000원.
 
에디터 박가현
사진 김태선 | 업데이트 : 2020. 11. 13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메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