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색을 모두 담은 아이 팔레트 컬렉션
강렬한 노을, 메마른 낙엽, 부드러운 밀크티까지, 아이 팔레트 속에서 마주한 가을의 색.
포근함이 느껴지는 레이스 드레스에서 영감 받은 이번 팔레트는 우유 한 방울을 톡 떨어뜨린 것처럼 따뜻한 색감이 특징. 세로줄을 따라 바르면 초보자도 손쉽게 분위기 여신으로 등극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에스쁘아 2020 F/W 룩북 팔레트 빈티지 레이스 7.9g 3만2000원.
따뜻한 베이지, 그레이가 한 방울 더해진 브라운, 메마른 오렌지까지. 가을을 닮은 색들이 매트, 글로시 시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 조합으로 구성되었다. 이 중 2가지 색만 섞어도 화려한 글램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마성의 팔레트.
디어달리아 메즈머라이징 모먼트 컬렉션 팔레트 셀레스티얼 글로우 5.9g 4만8000원.
베이지, 브라운, 톤 다운된 오렌지와 핑크. 가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9가지 컬러를 모두 담았다. 없던 분위기마저 만들어줄 음영 컬러와 예상 밖의 반전을 선사하는 누드 코럴 글리터까지 함께 구성되어 버릴 컬러가 하나도 없다.
어뮤즈 성수동 컬렉션 아이 팔레트 8.6g 3만8000원.
오후 5시, 핑크색으로 물든 가을 노을을 연상시키는 듯한 컬러를 담은 팔레트. 전반적으로 옅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은은한 펄이 함유되어 과하지 않은 아이 메이크업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다.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엔비 아이섀도우 팔레트 #퍼스트블러썸 12g 5만8000원대.
관능적인 팜므파탈을 표현한 아이섀도 팔레트는 짙은 브라운을 베이스로 해 채도가 조금씩 다른 컬러가 담겨 있다. 전반적으로 레드가 더해져 과감하고 도발적인 눈매를 연출하기 제격. 단독으로 사용하면 MLBB 컬러로 표현되니 립과 함께 톤온톤으로 즐겨도 좋을 듯.
샤넬 레 꺄트르 옹브르 364 깡되르 에 세뒷씨옹 2g 8만1000원.
Photographer 김태선 Assistant 하제경
에디터 박규연 | 업데이트 : 2020. 09. 25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메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