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 더욱 가치있는 보디 필수템
머리부터 발끝까지. 기분이 좋아지는 여름 필수템.
1 너 하나, 나 하나
겐조 로 겐조 하이퍼 웨이브 뿌르 팜므, 뿌르 옴므
해변에서 물놀이할 때처럼 짜릿한 기분이 들게 하는 커플 향수. 2가지 모두 아쿠아틱 향조를 베이스로 각각 오렌지 블러섬과 로투스 플라워, 만다린과 모스 노트를 채워 넣었다. 각자의 향기도 충분히 좋지만, 이 커플 향수가 가장 돋보이는 순간은, 함께 있을 때가 아닐까? 각 50ml 8만원대.
2 보랏빛 향기
구찌 플로라 고져스 가드니아
톡 쏘는 레드 베리와 풍성하게 핀가드니아 꽃향기가 지나고 나면, 초연하게 피어난 프랜지패니 한 송이처럼 여리여리한 향이 뒤따른다. 이어 파촐리와 브라운 슈거의 달달하고 풋풋한 향기로 마무리되는 지극히 여성스러운 향. 100ml 16만1000원.
3 두피 심폐 소생 토너
닥터시드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 토닉
두피의 모공을 쫀쫀하게 만들고 각질 제거와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만 골라 담은 두피 토닉. 깨끗한 두피에 뿌리면 청량한 느낌이 들어 멘톨 향이 날 것 같지만 의외로 포근한 머스크 향. 더운 여름에 수시로 사용해도 거부감이 전혀 없다. 100ml 1만7900원.
4 두피 열 새로고침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세럼
아스테라 추출물과 쿨링 에센셜 오일이 들어 있어 바르는 순간 두피 온도가 2.5℃ 내려간다. 직사광선이 닿는 데다 머리카락의 온열 효과로 뜨거워진 두피 열을 단숨에 식혀줄 신박한 제품. 붉게 달아오른 두피를 진정시키고 가려움증을 개선하는 효과도 탁월하다. 75ml 3만2000원.
5 쿠션 더하기 향은?
이세이 미야케 로디세이 쿠쉬쿠쉬 센티드 터치 투 고, 로디세이 로즈&로즈 쿠쉬쿠쉬 센티드 터치 투 고, 넥타 디세이 쿠쉬쿠쉬 센티드 터치 투 고
쿠션의 편리함에서 영감 받아 완성된 이세이 미야케의 ‘쿠쉬쿠쉬 센티드 터치 투 고’ 시리즈. 3가지 버전 중 연꽃과 깨끗한 화이트 플라워를 가득 품은 로디세이가 에디터의 원 픽. 각 20ml 3만2000원대.
6 먹고 마시고, 건강하라
생활정원 슈퍼 프로바이오 펜타5
물과 함께 먹어도 좋지만 요구르트를 그대로 말린 것처럼 달큼한 맛이라 그냥 먹어도 좋다. 여느 가루 타입 유산균과 달리 입자가 큰 편인데 불편하기는커녕 오히려 목에 걸려 사레들 염려가 전혀 없고, 하루 한 포 먹었을 뿐인데 장운동 효과가 어마어마하다. 2g×56포 10만원.
7 풋풋한 밤
페디베어 풋 리프레싱 밤
이 제품을 비유하자면 ‘프라이머’ 같다. 무더운 날씨 탓에 땀이 차고 꿉꿉해지는 발 케어에 특효. 일단 바르면 수분을 더하는 동시에 피부 표면을 보송하게 만들어주는데, 그 효과가 강력하다. 발뿐 아니라 땀이 과다 분비되는 부위라면 어디라도 사용할 수있다. 75ml 3만5000원.
Photographer 김태선 Assistant 하제경
에디터 박가현 | 업데이트 : 2020. 07. 08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메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