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 글로우부터 워터프루프까지, 서머 신상 메이크업
뷰티쁠 7월호
올여름 무너지지 않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서머 신상 모아보기.
1 오일과 라커의 만남
클라랑스 립 컴포트 오일 인텐스 04 로즈우드, 05 핑크
립 오일의 촉촉함과 립 라커의 선명한 컬러 2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 아시아인의 피부 톤에 어울리는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발색력과 지속력은 물론 3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을 담아 입술에 영양까지 듬뿍 더해준다. 각 7ml 2만8000원.
2 다이아몬드 파데
끌레드뽀 보떼 래디언트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매트 SPF20/PA+++
수분감이 느껴지는 텍스처지만, 펴 바른 뒤에는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반전 매력의 파데. 다이아몬드의 광채에서 영감 받은 ‘라이트 임파워링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바르는 순간 피부에 은은한 광채가 돌면서 피부가 한층 매끈해 보인다. 35ml 16만원대.
3 한 끗 차 라이너
에스쁘아 브론즈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 펜슬 AD 딥어트랙션, 브롬스트리트
에스쁘아 아이라이너의 밀착력이 한층 더 강력해졌다. 라인을 그리자마자 피부에 빠르게 밀착돼 시간이 지나도 번지지 않는다. 무엇보다 샤프너가 내장돼 있어 언제든 펜슬을 깎아 날렵한 눈꼬리를 그릴 수 있다. 각 1.5g 1만8000원.
4 SUMMER HEALTHY GLOW
샤넬 레 베쥬 쉬어 헬시 글로우 하이라이팅 플루이드, 내추럴 아이섀도우 팔레트
건강한 피부의 핵심은 광채. 진줏빛 하이라이터로 얼굴 곳곳에 반짝임을 더한 뒤, 어스름한 햇빛과 햇살을 닮은 따뜻한 컬러의 섀도로 눈가를 물들이면? 태양 아래 그을린 듯한 헬시 글로우 룩이 완성된다. (하이라이팅 플루이드) 30ml 7만2000원, (아이섀도우 팔레트) 4.5g 9만원.
5 하나로 충분해요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매트 파우더 파운데이션 1W2
덥고 습한 날씨에 마스크까지 더해져 피부가 답답하고 찝찝하게 느껴진다면? 에스티 로더의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주목할 것. 기대 이상의 커버력에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보송한 마무리감까지! 여름 베이스 메이크업에 필요한 덕목을 모두 갖췄다. 12g 7만원대.
6 속눈썹에 날개 달기
메이블린 뉴욕 래시 시프트 마스카라
축 처지고, 짧고, 숱 없는 속눈썹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마스카라. 볼륨과 컬링에 특화된 땅콩 모양 브러시, 파이버가 함유된 포뮬러 덕분에 덧바를수록 연장 시술을 받은 듯길고, 풍성하고, 아찔한 속눈썹이 완성된다. 8.6ml 1만6000원대.
7 부드럽지만 강력하게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레지스트 스모키 섀도우 12, 13, 9, 6
부드러운 발림성이 돋보이는 스틱 섀도. 실용적인 브라운 계열의 14가지 셰이드로 출시돼 데일리로 제격이다. 물과 땀에 강해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고 하루 종일 막 완성한 듯 깔끔한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각 1.4g 3만2000원대.
Photographer 김태선 Assistant 하제경
에디터 : 박가현 | 업데이트 : 2020. 07. 07 00:00:00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메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me2day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0